트래비스 스캇, 카일리 제너와 재결합?
 
  1629
2021-05-05 12:52:20

 

2년 전에 결별한 트래비스 스캇과 카일리 제너가 또다시 만나 서로 애정을 표했습니다.

 

4월 30일,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은 마이애미에서 호화로운 저녁식사를 가진 후 자신의 29살 생일을 맞이해 파티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은 이 생일파티에 참여한 어떠한 게스트 때문에 갑자기 시끄러워졌는데요. 스캇의 전 여자친구이자, 그의 아이의 엄마인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참석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본인의 전용기를 직접 타고 마이애미로 와 전 남편의 생일을 축하해 주면서 오붓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면, 그녀는 스캇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아직 감정이 남아있는 듯 그에 바싹 달라붙어 춤을 추었고, 그녀의 발을 그의 손안으로 넣는 등 아주 친밀한 행동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카일리 제너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약 2억 3천만 명. 그녀의 스토리를 실시간으로 보던 많은 사람들은 트래비스 스캇과 카일리 제너가 다시 재결합하는 것 아닌가 라는 결론을 앞세워 서로 치고받고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이 커플은 딸 스토미(Stormi)를 맞이한지 거의 2년 만인 2019년 10월에 헤어졌습니다. 팬들은 그 이후로 이 둘을 다시 재결합을 시켜보려고 많은 노력을 해왔었는데요. 현재 그들의 관계가 어떤 상태이건 간에, 팬들은 이 둘이 다시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면서 설레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