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E 차파, 싸움 영상 화제 되자 당시 상황을 설명하다
 
  1146
2021-05-05 02:30:54

차파 난 그냥 조용히 걸어가고 싶었다고

지난 주말, 로스앤젤레스에서 NLE 차파(NLE Choppa)가 다툼을 벌이고 있는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가자 차파는 사후 관리에 나섰습니다. 영상 속에서,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길을 걸어가던 차파는 자전거를 탄 한 남성과 말싸움에 휘말리게 됩니다. 그러나 곧 대치 상황은 주먹을 주고받는 몸싸움으로 커지며, 차파와 그의 일행은 상대 남성과 큰 싸움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차파는 지난 3, 트위터를 통해 자신을 변호했는데요. 자신은 그냥 가던 길을 가고 싶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차파 아니 니네 ㄹㅇ 싸움에서 맞아본 적 한 번도 없냐? 기쁨의 눈물을 주륵주륵 흘리는 사람 한 명이 사진 찍어달라고 왔는데 난 안 되겠다고 했어. 난 그냥 내 시간 즐기고 싶었던 건데 갑자기 나보고 무섭다느니 b*tch라느니 막말을 하잖어. 난 보통 모든 팬이랑 다 사진 찍어주려고 해 근데 가끔씩 그냥 내가 좀 조용히 지나가고 싶은 날이면, 난 그냥 리스펙도 못 받아. 근데 거기에 죽빵까지 맞는다? 바로 달려가서 나한테 준 거 되돌려줘야지. 솔직히 싸우고 싶지도 않았어. 그냥 해변가 좀 걷고 싶었다고.”

 

 

당시에 영상을 촬영하기 시작한 것은 한 여성이었습니다. 영상을 보면, 이 여성이 저 사람들 싸워요. 저 남자는 유명한 래퍼구요!”라고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몇 초 후, 주먹을 주고받기 시작하자 상황을 지켜보던 여성은 오우쉣을 남발하기 시작하죠. 이후 상황이 진행되면서 여성은 이렇게 말합니다.

 

지켜보던 여성 , 안돼. 저건 거의, 51이야. 진짜 에바다. 아니 61이야. 저건 ㅈ된 거잖아. 난 저거 멈추라고 안 할 거야. 못 멈춰. 못 멈춘다고. 사람이 너무 많잖아, 저건 진짜 불공평해.”

 

이후 싸움을 멈춰달라는 한 요청을 받자 불공평해요!”라고 외쳤습니다.

 

NLE 차파의 이러한 행동은, 최근 몇 달 동안 만들어오던 깨달음을 얻고 평화를 지향하는이미지와는 많이 다른 모습입니다. 20209, 차파는 자신이 깨달음을 얻었고 그동안 만들어온 것 같은 폭력적인 음악을 더 이상 만들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NLE 차파 트윗 나 더 이상 폭력 가지고 랩 안 한다.”

NLE 차파 트윗 만약 내 목소리로 그런 노래 부르는 게 들린다면 그건 예전에 만든 노래들임 (100점 이모지) 난 이제 긍정을 전파하고 사람들을 눈뜨게 하고 싶어. 너희들을 위해 만들어 둔 음악들은 계속 발매하겠지만 이건 알아둬 난 더 나아질 거고 난 성장할 거고 이젠 더 많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할 거야.”

 

그러나 차파가 새로운 목표를 세웠음에도, 지난 3월에 그는 약간의 법적 문제에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차파는 절도, 약물, 무기 소지 혐의 등으로 구금되어버렸고, 플로리다에 위치한 브로워드 카운티 교도소(Broward County Jail)로 이송되었죠. 하지만 차파는 체포가 실제 일어난 일이 아니며 자신을 무너뜨리기 위한 큰 음모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NLE 차파 트윗 너가 주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려 들기 시작하고, 깊은 주제에 대해 의도를 가지고 지지하기 시작하면, 넌 특정 세력의 사람들과 악마들의 타겟이 되는 거야. 이번 체포 동안 나는 갇혀있었고, 내가 먹지도/쓰지도/가지고 있지도 않은 것들이 나에게 심어졌어. 여러 가지를 강제당했고, 이 과정에서 난 학대받았다고.”

NLE 차파 트윗 내가 아주 공들여서 만들어내려는 그림을 전부 망쳐버리려고, 모든 미디어, 뉴스, 기타 등등은 이 이야기를 숨기고 있어. 난 내 무죄를 입증하고서 자유로운 몸으로 여길 나갈 거야. 유죄가 입증되기까지 나는 무죄고, 무죄가 입증되기 전까지도 나는 무죄라는 걸 기억해. 내 지지자들이 내 편에 함께 해주길 바라고, 신께서 그의 일을 하실 수 있도록 해줘. 모두 사랑해.”

 

한편 NLE 차파는 감옥에서 풀려난 이후, 스파름가름(SpottemGotem)“Beat Box” 비트 위에 자신의 랩을 얹은 “Beat Box Freestyle”의 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