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도 론도를 표적으로 한 총격 사건이 벌어지다
 
  136
Updated at 2021-05-05 00:22:19

 

콴도의 크루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었다

콴도의 크루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었다.


콴도 론도(Quando Rondo)가 또 다른 조지아(Georgia)에서의 총격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지역 편의점 근처에서 일어난 사건입니다. TMZ에 따르면 5월 2일 새벽, 콴도 론도는 “쏟아지는 총성” 사이에 서 있었습니다. 콴도와 함께 했던 동료 중 한 명은 부상을 입고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는데요. 콴도는 부상을 입지 않은 채 사건은 끝났습니다.


이 사건을 수사한 조사관들은, 콴도와 그의 크루가 편의점 앞에 잠시 정차하는 것을 본 누군가가 길 건너편에서 총격을 시작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한편 콴도는 이번 경우 이외에도 총격 사건에 연루된 적이 있었고, 아마 이번이 마지막은 아닐 듯합니다. 2020년 11월, 애틀랜타(Atlanta)의 한 후카 바(Hookah bar) 앞. 콴도와 그의 크루는 킹 본(King Von)과 싸움을 벌였는데요. 이 사건의 결과로 킹 본은 세상을 떠났고, 사건 며칠 후 범인 “룰 팀(Lul Tim)”이 살인죄로 체포되었습니다.


이후, 콴도 론도는 ‘더 브랙퍼스트 클럽(The Breakfast Club)’에 출연하여 킹 본의 죽음에 관해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진행자 앤젤라 이(Angela Yee)는, 콴도가 다른 총격 사건의 표적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퍼지고 있다고 이야기했죠. 그러나 이를 들은 콴도는 곧바로 부정했습니다. 그러한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며, 요즘엔 방탄 기능이 있는 차를 타고 다닌다고 말했죠.


콴도는 지난달, 이러한 글을 소셜 미디어에 남기기도 했습니다.


콴도 曰 “인터넷에서 듣는 걸 전부 믿지는 말어 ㅋㅋㅋ”

콴도 曰 “아무도 나 안 쐈고, 총알이 내 차를 통과하지도 못할 거야”


총격 사건은 랩 커뮤니티 내에서 늘 존재해왔었지만, 최근 몇 달 사이에는 특히 그 빈도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총격으로 세상을 떠난 래퍼로는 킹 본(King Von), 모(Mo3), OG YD, 그리고 핫 보이 주(Hot Boy Ju) 등이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