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우지 버트 曰 "곧 나오는 다음 앨범은 전설로 남을 거야"
 
  319
2021-05-04 14:17:28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는 다음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를 쌓아 올리고 있습니다.

 

필라델피아(Philadelphia) 출신 래퍼 릴 우지 버트의 소포모어 앨범 [Eternal Atake]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긴 트랙리스트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팬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는 앨범에서 몇 개의 히트곡을 냈지만 팬들은 그의 후속곡을 오래 기다릴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면 그가 직접 본인이 곧 돌아온다는 말을 했기 때문인데요.

 

최근 우지는 [The Real Uzi 2]라 불릴 것이라고 발표한 새 앨범의 곡들을 스튜디오에서 만들어 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그는 곧 다가올 이 앨범이 세상 밖으로 나온다면 전설로 남을 것이라 말하며 무한한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앨범 발매를 하면 전 앞만 보고 달릴 거예요. 절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이 앨범이 좋다고는 말 안 하겠어요. 이제 뭐가 좋은 음악인지도 잘 모르겠거든요. 근데 이건 장담할 수 있어요. 이 앨범은 전설로 남을 겁니다."

 

그리고 우지는 인스타를 통해 그가 최근에 작업하고 있는 몇몇 음악을 몇 초 동안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우지는 자신의 다음 프로젝트가 "Sound Cloud bops"라고 표현했고, 이는 그가 처음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데뷔했을 당시 보여줬던 음악 색깔을 보여줄 것이라는 뜻으로 여겨집니다.

 

그는 [Eternal Atake] 발매 이후 코로나로 인해 투어를 돌지 못하였기 때문에, 다음 앨범을 올해 여름에 발매하고 가을에 투어를 도는 그림도 전혀 이상할 것 같지 않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