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 曰 “난 브랜딩, 마케팅에 관심 없어”
 
  1076
2021-05-04 09:07:23

 

이 분야에서는 타고났다는 스캇

 
아티스트 중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가장 많이 한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미국의 광고 잡지 출판사 애드위크(Adweek)가 선정한 ‘올해의 선지자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애드위크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스캇은 새 앨범 [UTOPIA]에 관한 이야기를 하지는 않았지만자신의 레이블 캑터스 잭(Cactus Jack)이 어떻게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게 되었는지 등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스캇 曰 “저는 브랜딩마케팅 같은 단어를 좋아하지 않아요왠지 모르게 관심이 안 가더라고요아마 이 분야에서는 그냥 타고난 것 같아요저는 저에게 영감을 주는 멋진 것들을 세상에 공개하는 거고다른 사람도 영감을 받기를 바래요유토피아적인 효과를 불러오려고 하는 거죠… 저에게 영감을 받은 이들이 창의적이거나 미적으로 즐겁고 활기찬 삶을 살도록.
 

나아가 스캇은 맥도날드포트나이트 등과의 콜라보는 모두 창의성을 통해 궁극적으로 가능해졌다고 밝혔습니다또한현재 스캇이 런칭한 하드 셀처 캑타이(CACTI)가 첫 스폰서십을 앞두고 있다며캑타이는 앞으로 ‘공식 음료’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