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제이지에게 “너 벌스 듣고 내 벌스 열심히 고쳤어”
 
  872
2021-05-03 15:45:11

제이지 느낌 진짜 좋더라. 느낌 좋아.”

지난 30, DJ 칼리드(DJ Khaled)는 나스(Nas), 제이지(JAY-Z), 카디 비(Cardi B), 메건 디 스탤리온(Megan Thee Stallion),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등을 비롯한 수많은 스타가 참여한 앨범 [Khaled Khaled]를 발매했습니다. 당연하게도, 오랫동안 앙숙으로 불리던 제이지와 나스가 함께 한 “Sorry Not Sorry”는 발매 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핫 토픽이었죠.

 

이런 뜨거운 반응을 의식이라도 한 듯, 칼리드는 “Sorry Not Sorry”비하인드 더 씬(Behind the Scene)’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습니다. 영상에서 나스와 제이는 페이스타임을 이용한 짧은 영상통화를 하고 있었죠. 나스는, 제이의 벌스를 듣고 자신의 벌스를 다시 점검해야겠다고 생각했다는 농담을 던졌습니다.

 

나스 ㅇㅋ, 난 계속 네 랩 나오는 부분 틀어보고 있었어.”

나스 여기서 들어보면서,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4마디씩 여기저기 고쳐보고... ‘아 아니야아니야이러면서 다시 지우고 ㅋㅋㅋㅋㅋ

나스 , 노래 진짜 좋더라. 마지막 부분에 하모니 나올 때, 진짜 편안해지는 느낌이었어, 알지. 이건 진짜 역사적인 곡이야.”

 

계속 미소짓고 있던 제이지는,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습니다.

 

제이지 느낌 진짜 좋더라. 느낌 좋아.”

 

한편, DJ 칼리드가 업로드한 게시물의 캡션에 따르면 나스가 실제로 가사를 다시 적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DJ 칼리드 제이랑 나스를 한 곡에 담는 건 내 평생의 소원이었어! 그리고 그게 실제로 일어난 것에 대해서 너무 감사해! 진 짜 형 제 란 이 런 거 지! 놀라운 에너지야! 그리고 사랑! 신이 왔다 가셨다고 녹음 부스에, 촬영 세트에, 그리고 이 앨범 전부에!”

DJ 칼리드 이건 알아둬, 이 곡에서는 바뀐 하나가 단 하나도 없었어. 처음부터 완 벽 했 고 아 름 다 웠어. 이것이 모두에게 서로를 축하해주고, 서로에게 빛 이 되 어 주 도 록 영감이 되었으면 해!”

 

한편, 소셜 미디어에서는 “Sorry Not Sorry”에서 나스가 선보인 랩 중 가상화폐 계의 스카페이스(Scarface)”라는 가사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DJ Khaled Sorry Not Sorry에서, Nas 벌스

Til we all on, never fall off

우리가 모두 올라갈 때까지, 절대 넘어지지 않아

hear a boss talk, you don’t hear me?

보스가 하는 말을 들어봐, 너 듣지 않는 거야?

That’s your loss. Winner in life

그럼 너의 손해지. 삶에서 승리한 놈

fuck a coin toss, I’m coin-based, basically cryptocurrency Scarface

동전 던지기는 ㅈ까, 난 코인 베이스된 놈, 알다시피 가상화폐 계의 스카페이스

 

나스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 베이스(Coin base)’에 진행했던 과감한 투자로 최근 많은 이익을 봤는데요. 이 가사는 많은 사람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했고, 실망감을 안겨준 듯합니다. 한 리스너는 “‘가상화폐 계의 스카페이스? 진짜 나스 커리어 통틀어서 제일 ㅂㅅ같은 플렉싱이다 ㅋㅋ라는 트윗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한편 “Sorry Not Sorry”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9일에 공개되어, 현재 600만 조회 수를 넘어섰습니다.

 

 

 

1
Comment
2021-05-04 00:07:06

 ㅋㅋ 가상화폐 플렉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