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콜, 새 앨범 준비 완료
 
  435
2021-05-02 14:31:51

 

3년 만에 제이콜(J. Cole)이 돌아옵니다.

 

올해 2021년, 힙합 코어 팬들은 세 명의 왕들의 앨범이 언제 발매되기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레이크(Drake)의 [Certifed Lover Boy], 제이콜의 [The Off-Season], 그리고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그나마 작년부터 드레이크는 적어도 팬들에게 금방 앨범이 출시될 예정이라는 것을 알려준 반면, 제이콜과 켄드릭 라마는 새 앨범 발매에 대해 상대적으로 조용히 앨범 작업을 이어갔는데요. 다른 래퍼들로부터 조금씩의 정보들은 공개가 되었지만 이 둘은 공식적인 발표는 하지 않았었습니다.

 

며칠 전, 제이콜의 레이블 드림빌(Dreamville) 출신 래퍼 바스(Bas)는 갑자기 본인의 SNS를 통해 제이콜의 새 앨범이 2주 후에 개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것 또한 나중을 위한 조그마한 마케팅을 여긴 사람들도 많았지만, 다른 사람이 아닌 제이콜의 최측근인 바스가 올린 이 사실은 다른 포스트보다는 어느 정도의 무게감이 실렸었습니다.

 

그러다 결국 제이콜 본인이 앨범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평소의 잘 활동하지도 않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는 곧 나올 앨범의 흥분감을 표현했는데요.

 

"새 앨범 [The Off-Season] 들으면서 드라이브 한 번 했는데... 진짜 죽여준다."

 

힙합 팬들은 드디어 올해의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며 설레하고 있습니다. 제이콜은 늦어도 5월 안에는 반드시 앨범을 발매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2021년 현재까지 우리는 높은 기대에 부응하는 앨범을 쉽게 보지 못하였습니다. 켄드릭과 제이콜의 새로운 음악에 굶주려 살아온 팬들. 이제 곧 그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어날 것 같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