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칼리드의 새 앨범, "라인업에 비해 별로다..."
 
  1446
2021-05-02 14:30:00

 

팬들은 DJ 칼리드의 새 앨범 [Khaled Khaled]를 듣고 별로 감명을 받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며 너무나도 많은 기대를 하고 들은 그의 새 앨범 [Khaled Khaled]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만 주었습니다.

 

DJ 칼리드의 열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Khaled Khaled]는 나스(Nas), 제이지(JAY-Z), 카디 비(Cardi B), 릴 웨인(Lil Wayne),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미고스(Migos),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메간 디 스탈리온(Megan The Stallion), 릴 베이비(Lil Baby), 다 베이비(DaBaby) 등을 포함한 압도적으로 현재 핫하다는 모든 래퍼들을 총출동시키며 많은 트랙리스트를 쌓았지만, 라인업에 비해 좋은 음악이 나오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올해 45세의 칼리드는 앨범 공개 몇 달 전부터 드레이크(Drake)와 함께한 히트곡 'Popstar,' 'Greece'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를 높히기 시작하였습니다. 나스와 제이지를 뭉친 'Sorry Not Sorry' 콜라보레이션과 같은 몇몇 노래들은 칭찬을 받고 있지만, 나머지 트랙들은 트위터에서 거의 웃음 꼴이 되고 있습니다.

 

"왜 칼리드는 래퍼들 모아놓고 피파 사운드트랙 만들라고 시켰냐?"

 

"또 칼리드 이놈한테 속은 내가 ㅂㅅ이지"

 

"칼리드의 음악은 돈세탁이다"

 

"앨범 듣는데 시간만 버렸지만 칼리드 앨범이니깐 이해하자"

 

여러분들은 [Khaled Khaled] 어떻게 들으셨나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