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2
FREE-TALK
키드 커디, 꽃무늬 드레스 입고 공연한 이유는?
 
  362
Updated at 2021-04-12 09:10:15

 

버질 아블로가 디자인한 오프 화이트 드레스

 
지난 토요일에 방영된 SNL(Saturday Night Live)에서 키드 커디(Kid Cudi)의 무대 의상이 화제인데요키드 커디는 자신의 의상이 너바나(Nirvana)의 커트 코베인(Kurt Cobain)에게 경의를 표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첫 번째 무대인 “Tequila Shots”에서는 커디가 올리브 그린 가디건을 입었는데이는 코베인의 마지막 무대가 된 1993 MTV 언플러그드(Unplugged)에서 코베인의 의상을 따라 한 것입니다코베인의 실제 가디건은 2019년에 경매에 올라 33 4천 달러(한화 약 3 7,425만 원)에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 무대 “Sad People”에서는 커디가 꽃무늬 드레스를 입으면서 파격적인 룩을 선보였는데요이 또한 1993년 코베인이 더 페이스(The Face)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했을 때의 룩을 따라 한 것입니다이후에 커디는 자신의 꽃무늬 드레스를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디자인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커디 曰 “버질이 나를 위해서 이 드레스를 디자인해줬어내가 꽃무늬 원피스를 통해 코베인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니까 버질이 이런 걸작을 만들었지정말 고마워 버질넌 천재야우리가 해냈다!

 

나아가 커디는 오프 화이트(Off-White) 컬렉션에 참여한다고 전하면서 꽃무늬 드레스 또한 컬렉션에 포함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