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2
바비 슈멀다 曰 “이번 여름은 뜨거울 예정이야”
 
  273
2021-04-09 23:15:55

작업하는 모습을 계속해서 업로드 중인 바비

바비 슈멀다(Bobby Shumurda)의 팬들은 그의 새 음악이 나오기까지 조금은 더 기다려야 할 듯합니다. 지난 7, 바비는 팬들에게 그의 신곡이 언제쯤 나올지에 대해 업데이트했습니다.

 

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스튜디오의 마이크 앞에서 랩을 뱉고 있는 자신의 부메랑(Boomerang) 클립을 업로드했습니다. 클립이 리치 더 키드(Rich the Kid)의 인스타그램으로부터 공유된 것으로 보아, 두 래퍼가 콜라보 곡을 준비 중이라는 사실도 예측해볼 수 있었죠. 바비는 영상을 리포스트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는 캡션을 덧붙였습니다.


 

바비 오지게 뜨거운 여름이 되겠구만

 

스토리 하나로는 만족이 되지 않았던 바비. 바비는 곧바로 자신의 피드에, 스튜디오에서 열심히 작업 중인 자신의 사진 몇 장을 더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지난주에도 팬들은 바비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면서 기대를 가졌는데요. 스튜디오로 향하는 자신의 모습을 업로드한 바비는, 이번 달 안으로 팬들을 위한 선물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사회로 나오게 된 바비 슈멀다는 이미 라우디 레벨(Rowdy Rebel), 릴 더크(Lil Durk) 등의 래퍼들과 스튜디오 세션을 가졌으며, 마이크 윌 메이드-(Mike WiLL Made-It)이나 제이토벤(Zaytoven)과 같은 프로듀서들과도 만남을 가졌습니다.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바비와 미고스(Migos)의 콜라보 믹스테잎 [Shmigos]도 다시 작업에 들어간다는 소문도 들려오고 있죠.

 

팬들은 예정보다 빠른 출소를 맞은 바비가, 하루빨리 새로운 곡을 작업하여 그들에게 들려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한편 매거진 TMZ, 바비는 2026223일까지 가석방 상태를 적용받게 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오후 8시 통금을 비롯하여 주점에 출입할 수 없고 갱과 어울릴 수 없으며, 약물 남용 테스트 결과지 제출 및 폭력·분노 조절 상담 참여 의무 등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