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2
솔자 보이 曰 “나 틱톡 1위 하니까 다들 따라 하잖아”
 
  722
2021-04-09 22:23:13

솔자 계약하자는 연락만 5개가 왔어.

기회가 날 때마다 자기가 가진 자신감과 자신이 최고인 이유에 대해 어필하는 솔자 보이(Soulja Boy). 솔자의 곡 “She Make It Clap”은 틱톡(TikTok)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었는데요. 지난 7, 솔자는 트위터를 통해 자신이 거둔 큰 ‘1을 자축했습니다.


 

솔자 솔직히 큰 레이블들 예산 가지고도 노래 못 살리는 여기 래퍼들 노래보다 내 노래가 잘되고 있는 게 사실임 ㅋㅋ

솔자 그리고 이제들 와서 틱톡 노래 오지게 내잖아 한 달 전만 해도 안 그래놓고 아ㅋㅋ 내가 1등 찍으니까? 그제야 몰려오는 거냐 이 말이야..”

 

지난달 솔자가 “She Make It Clap”을 모든 스트리밍 사이트에 발매하자, 얼마 지나지 않아 노래는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며 플레이 수가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팬 중 일부가 이 노래로 댄스 챌린지를 시작하면서, 이 노래는 더 빠른 속도로 틱톡의 히트곡이 되었죠. 솔자에 따르면, 이 곡으로 솔자는 여기저기서 수많은 계약 요청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솔자 아니 She make it clap 뭐 걍 프리스타일 조져서 낸 건데 이게 떠 버리네;;”

솔자 틱톡에서 1위 함 찍었더니 계약하자고 연락 5개나 왔어 구라 없이 진지하게.”

 

솔자는 힙합씬의 첫 인터넷 스타로서 이 문화에 많은 기여를 한 것은 사실입니다. 한편, 솔자는 얼마 전 드레이크(Drake)가 자신이 아닌 래퍼 바우 와우(Bow Wow)에게만 고마움을 표한 것에 대해 삐진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바우 와우는 ‘Hollywood Unlocked’와의 인터뷰에서 솔자가 왜 드레이크가 자신을 디스했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바우 우린 자주 이야기해. 그건 막 나한테 바로 전화할 만큼 심각한 일은 아니었음.”

바우 난 그 상황을 어떻게 봤는지 알어? 난 그냥, 내가 오 내가 이런 날이 오게 하려고 이렇게 열심히 살아왔지. 사람들이 내 음악을 틀고 내 이름을 부를 수 있게 하는 거.’ 했던 일이 결국 나한테도 일어나는구나! 싶었어.”

바우 솔자는 그냥 자기가 한만큼 인정받고 싶었던 게 아닐까 싶어. 내가 지금 사람들에게 받는 것처럼. 너도 드레이크가 나에 대해 뭐라고 말하는지 봤잖아. 이런 느낌은 다른 사람에게 너가 부탁하진 않아도 받으면 좋은 그런 거라고. 난 진짜 장난 안 치고 그런 걸 엄청 원해왔던 거고. 그게 내가 카메라 뒤에서 느꼈던 감정이야.”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