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2
은퇴했던 로직, 신곡으로 돌아왔다
 
  909
2021-04-09 13:00:04


로직이 돌아왔습니다.

 

작년에 마지막 앨범을 발표한 후 은퇴 선언을 한 로직. 그가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그는 컴백을 선언하는 뜻밖의 새로운 트랙 'Tired in Malibu'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신곡 'Tired in Malibu' 아트워크에서는 로직과 그의 아들이 보였고, 곡에서는 일론 머스크(Elon Musk)와 빅 렌보(Big Lenbo)에 대한 랩을 한 뒤 폭탄선언을 쏟아냈는데요.

 

"잠깐 은퇴했지만, 난 돌아온 것 같아"

 

지난여름,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로직은 6번째 이자 마지막 앨범 [No Pressure]를 발표한 후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당시 트위터를 통해 "좋은 10년이었습니다. 이젠 제가 훌륭한 아버지가 될 시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로직은 눈물겨운 트위치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에게 작별을 고했습니다. 음악 커리어보다 조용하고 화목한 가족생활을 택한 로직은 "내 생애 처음으로 인터넷을 피할 것"이라며 "앨범을 낼 때마다 인터넷은 저를 아프게 했고, 전 사랑을 받고 샆다"라고 말했습니다.


로직은 작년에 첫째 아들 바비(Bobby)를 맞이하였는데요. "바비와 제 아내는 저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었고 그것은 다른 어떤 것들도 가져다주지 못 했던 행복입니다"라고 자랑스러운 아버지 로직은 말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