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X의 코로나19 양성 소식, 거짓 뉴스로 판정
 
  114
2021-04-08 18:03:12

DMX의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가 곧 있을 예정이다

힙합 소식지 XXL, 현재 입원 중인 래퍼 DMX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DMX의 상태에 대해 공식적인 업데이트가 조만간 있을 예정이라고도 전했습니다. 매거진 VladTV는 지난 수요일, DMX가 병원에 있는 동안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그의 매니저와 함께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지난 42, 약물 과다복용이 불러일으킨 심장 마비로 입원한 DMX는 화이트 플레인즈 병원(White Plains Hospital)에서 병과의 싸움을 이어나가는 중입니다. 경찰이 DMX를 발견했을 때 그는 무의식 상태에서 30분여 동안 산소를 공급받지 못한 상태였고, 이에 경찰은 곧바로 DMX를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알려졌습니다. DMX의 입원 소식에 그의 친구, 가족, 그리고 팬을 비롯한 모든 힙합 커뮤니티는 DMX를 향한 응원과 애정을 보냈습니다.

지난 5, 병원 외부에 모인 DMX의 팬들은 자리를 지키며 밤샘 응원·기도를 벌이기도 했습니다. 수백 명의 팬들이 기도를 보내며 DMX의 회복을 기원했고, 그의 노래를 틀면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한편, DMX의 입원 소식을 사망 소식으로 오인한 방송인 클라우디아 조던(Claudia Jordan)은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추모 트윗을 올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를 많은 네티즌이 정정해주었고, 그녀는 곧바로 사과 트윗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조던 사람들이 느끼는 감정이 제가 가지고 있는 감정이랑 똑같을 거예요.”

조던 그가 아프다는 소식을 들은 후부터 마음이 계속 무거워요. 그러나 지적해주신 것처럼, 제가 적절하지 못했어요. 고통을 느끼는 모든 가족과 그의 서포터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여전히 코마 상태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DMX, 병원 내 특수치료시설에서 치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거진 TMZ는 그가 위중한 상태에 있다고 전했습니다. 향후 2~3일이 그의 회복을 위한 중요한 시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