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나스 엑스 曰 "SNL 출연진들, 너네들 지옥 갈 거야"
 
  3586
2021-04-05 09:28:49

 

릴 나스 엑스가 'Montero' 비디오를 조롱한 혐의로 SNL 출연진들에게 지옥을 갈 것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발언하였습니다.

 

4월 3일 토요일에 방영된 SNL은 현재 인터넷상에서 뜨겁게 논란이 되고 있는 릴 나스 엑스의 뮤직비디오 'Montero'에 패러디 하였는데요. SNL의 크리스 레드(Chris Redd)는 릴 나스 엑스로 분장해 예수로 분장한 배우 무릎 위에서 랩 댄스를 추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릴 나스 엑스가 선보인 '악마 신발(Satan Shoes)'과 그에 따른 나이키 소송으로 콩트를 이어 나갔습니다. 릴 나스 엑스로 분장한 크리스 레드에게 '악마 신발'이 실제 인간의 피를 담고 있는지 묻자 레드는 "나이키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 전혀 모르겠다. 걔네들의 슬로건은 '그냥 해 (Just Do It)' 아니냐? 난 그냥 했을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본인을 저격한 이 SNL 패러디를 본 릴 나스 엑스는 "SNL, 지옥에 갈 거다"라는 글을 본인 트위터 계정에 올렸습니다.

 

현재 보수주의자들과 종교적 광신자들은 릴 나스 엑스의 최근 뮤직비디오와 신발에 대해 경멸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이키 회사는 이번에 릴 나스 엑스와 함께 신발을 제작 협력한 MSCHF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나이키는 상징적인 Swoosh 로고가 신발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기 때문에 상표권 침해 소송을 제기하였으며, 판사는 앞으로의 모든 판매를 차단하기를 원했는데요. CBS 뉴스에 따르면, 나이키는 법정에서 성공을 거두었고, 3월 31일 MSCHF를 상대로 잠정적인 금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따라서 MSCHF는 이미 받은 665건의 주문을 이행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릴 나스 엑스의 맞춤형 나이키 에어 맥스 97s(Nike Air Max 97s)에는 66cc의 붉은 잉크와 한 방울의 사람 혈액, 끈 위에 펜타그램 펜던트, 측면에 수놓은 '누가복음 10:18' 사탄이 하늘에서 떨어졌다는 성경 구절이 들어가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