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우지 버트, 씨티 걸스의 제이티와 열애 인정?
2592
Updated at 2021-03-02 09:23:54
하지만 우지의 전 여자친구가 우지와의 문자를 공개했다
이마에 핑크 다이아몬드를 이식한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가 씨티 걸스(City Girls)의 제이티(JT)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지난 일요일에 두 아티스트는 트위터에서 애틋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제이티가 게 다리를 매우 좋아한다는 트윗을 게시하자 우지는 “곧 배달 갈 거야”라고 반응하였고, 몇 분 뒤에 제이티는 우지가 게 다리를 보내줬다고 트윗하였습니다. 이후에 팬들은 둘이 연애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게 되었는데, 우지는 다음날 열애를 인정하는 듯한 글과 사진을 남겼습니다.
우지 曰 “제이티는 내 운명이야. 나의 퀸 ㅎㅎ 난 나 자신에게 솔직해야 했어. 난 제이티를 사랑하고 너희도 사랑하게 될 거야.”
트위터에 위와 같이 글을 남기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제이티와 2,455달러(한화 약 275만 원) 커플 부츠 ‘몽클레어 x 릭오웬스(Moncler x Rick Owens)’를 신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처럼 우지는 제이티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듯 보였지만, 이후에 우지의 전 여자친구인 브리트니 버드(Brittany Byrd)가 공개한 문자내용에는 우지가 “우린 여전히 함께야”라는 발언을 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팬들은 우지와 제이티가 장난치는 것 아니냐는 반응과 브리트니도 게 다리를 먹고 싶어 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이 오고 가고 있습니다.
글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