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이어 오브 디 옥스의 ‘Viral’, 반아시아 인종 차별로 다시 주목되다
 
  547
2021-03-01 16:49:38

 

 1 팬데믹 선언 이후 발매된 “Viral”

 
한국계 미국인 듀오 이어 오브  옥스(YEAR OF THE OX)  “Viral” 발매   1 뒤인 현재 집중 조명되고 있습니다
 
 곡은 작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선언되고  일주일 뒤에 발매되었는데요 당시 반아시아 인종차별이 심해지면서 이어 오브  옥스는 인종 차별을 주제로 “Viral”이라는 곡을 발매했습니다.
 
뮤직비디오에는 아시아인을 향해 폭력을 행사하는 이들의 영상이 담겼으며이어 오브  옥스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도중에도 인종 차별을 당했다고 합니다.
 
뉴욕 경찰국(New York City Police Department) 따르면 2020 상반기에 반아시아 범죄가 1,900% 증가했고지난 1월에는 아시아인 노인들을 상대로 폭력강도 등의 범죄가 여러  발생했습니다이처럼 아시아인을 향한 차별이 심해지자 반아시아 인종 차별금지 운동 #STOPASIANHATE 세계적으로 진행되어많은 사람들이  1 전에 발매된 “Viral” 관심을 두게 되었습니다.
 

이어 오브  옥스  “저희는 음악을 통해 차별에 맞섰고 듣는 이들에게 안도와 위로가 전해졌으면 합니다여러분도 의사 표현할  있는 방법을 찾아서 표출하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