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KID TWISTED FANTASY], 팬에 의해 믹스테이프가 제작됐다
1056
2021-02-26 09:58:24
총 13트랙으로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는 칸예의 일곱 번째 정규 앨범 [The Life of Pablo]의 수록곡 “No More Parties in LA”에서 호흡을 맞추었는데요, 이후에 두 아티스트가 함께한 곡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두 아티스트의 협업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지 인터넷 DJ 토스티 디지털(toasty digital)은 칸예의 [My Beautiful Dark Twisted Fantasy]와 켄드릭의 [good kid, m.A.A.d city]를 섞어서 믹스테이프 [GOOD KID TWISTED FANTASY]를 제작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믹스테이프 소개에 따르면 2050년인 현재, 세상은 멸망하고 있는데 칸예는 30년 동안 잠적했다고 합니다. 토스티 디지털은 이 두 앨범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앨범으로 자기가 음악을 시작할 때 두 앨범이 발매되어 앨범 제작하는 데 큰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나아가 켄드릭과 칸예는 각자만의 길을 걷고 있고, 둘 다 엄청난 재능을 지닌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서로 협업을 하면 방해가 될 수 있어서 협업을 많이 하지 않는 것 같다는 의견을 남겼습니다.
이처럼 토스티 디지털은 칸예와 켄드릭에게 영향을 받아 믹스테이프까지 만들게 되었고, 현재 팬들은 믹스테이프에 열광하고 있습니다. [GOOD KID TWISTED FANTASY]는 유튜브 채널 ‘toasty digital’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