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식스나인의 전 애인과 딸, 살해 위협에 시달리는 중
 
  1099
2021-02-25 07:02:22

 

대중들에게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로 소비되고 있는 식스나인(6ix9ine)의 행동. 하지만 그의 가족들에게는 심각한 영향으로 돌아가는 듯합니다. 식스나인과 딸을 가진 전 애인 사라 몰리나(Sara Molina), 식스나인이 온라인에서 보여주는 경솔한 행동들로 인해 5살배기 딸과 그녀가 수많은 협박에 시달리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21, 몰리나는 최근 식스나인이 믹 밀(Meek Mill), 릴 리즈(Lil Reese)600 브리지(600 Breezy) 등과 벌인 논쟁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식스나인의 모든 행동이 그녀에게 부정적인 영향으로 돌아온다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몰리나 마지막에 가서는, 그가 무언가를 노리고 이런 행동을 했다는 걸 모두가 알게 될 거예요. 혹시 저한테 지금 벌어지고 있는 일들에 대해 DM 해주시는 것조차 겁나신다면, 차라리 아무 죄도 없는 우리 딸을 언급해주세요. 4, 5, 6살 상관없이, 이 나이대의 모든 어린이는 이런 어려움에 시달려서는 안 돼요. 제 딸은 자기가 온라인에서 ‘b*tch’라고 불리는 사실조차 알지 못합니다.”

 

몰리나는 또한, 식스나인이 일으키는 싸움은 식스나인의 여자와 아이들과는 전혀 무관한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이를 식스나인이 자신의 여자들과 아이들을 열심히 챙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전한다고 말했죠. 이후 몰리나는 식스나인의 행동을 역겹다고 표현하면서, 왜 온라인에서 그런 짓을 하고 다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몰리나는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서 다음과 같은 캡션을 덧붙였습니다.

 

몰리나 인스타그램 “[알림] 저는 그의 행동들로 인해 공격과 위협에 시달려왔습니다. 저에게는 이 모든 상황에 관해 설명할 권리가 있고, 식스나인이 자신과 관계도 없는 사람들에게 싸움을 거는 등의 행위가 우리와 같은 사람들을 위험에 처하게 하는 것으로부터 제 딸과 저 자신을 지킬 권리가 있습니다.”

 

매거진 TMZ는 몰리나의 입장을 식스나인의 변호사 랜스 라자로(Lance Lazzaro)에 전했는데, 그는 단지 개소리라는 단어로 모든 것을 일축했습니다.

 

지난 발렌타인데이, 식스나인은 애틀란타에서 믹 밀에게 달려들었고 그 사건 이후로 계속해서 믹을 거슬리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믹의 변호사는 식스나인이 “ZAZA” 뮤직비디오에서 믹 밀을 수익 창출에 이용했다는 이유로 이를 유튜브에서 삭제해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이후 그의 팀은 유튜브에서 해당 비디오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확인했죠. 하지만 식스나인은 아직도 계속해서 믹 밀을 이유 없이 공격하는 중입니다.

 

한편, 식스나인의 주변 사람들뿐만 아니라 식스나인 본인도 살해 위협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주, 래퍼 600 브리지는 자신이 식스나인과 마주치면 그날로 자신은 다시 감옥으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는 경고를 보냈습니다. 릴 더크(Lil Durk), 세상을 떠난 래퍼 킹 본(King Von)에 대한 지속적인 모욕으로, 브리지는 식스나인에게 영원한 끝을 선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