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트래비스 스캇, “[Utopia]는 새로운 사운드로만”
 
  582
2021-02-25 05:51:11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마지막으로 공개한 앨범은, 거의 3년이 되어가는 [Astroworld]입니다. 이제 스캇의 팬들은 그의 다음 프로젝트인 [Utopia]를 기다리는 중이죠. 스캇은 최근 아이디 매거진(i-D magazine)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새 프로젝트 [Utopia]의 진행 상황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스캇은 다음 작품을 발매하는 데에 있어 시간적인 압박을 느끼지는 않지만, 이번 [Utopia] 앨범을 통해 자신이 가진 창의력의 한계를 시험해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캇 내가 뻗어볼 수 있는 곳들은 아직 많이 남았고, 난 거기까지 닿아보고 싶어. 그런 도전 자체가 난 너무 좋아.”

난 ㅅㅂ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고 싶어. 원하는 사운드를 찾고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벽에 머리 박아가면서 며칠씩이라도 고민할 수 있어. 결국 그걸 찾아내면, 그만한 희열이 또 없거든.”

요즘은 내 사운드를 넓혀보기 위해서 새로운 사람들이랑 작업해보는 중이야. 다시 비트도 만들고, 내 비트에 랩 해보고, 그냥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함께 해보면서 성장하려고 하는 중이야. 그게 내가 이 앨범을 만들면서 가장 재미를 느끼는 부분인 것 같아. 난 진화하고 있고, 사람들과 협업하면서, 새로운 사운드를 찍어내고 있어. 완전하게 새로운 방면으로.”

 

스캇이 [Astroworld]를 작업하기 위해 하와이로 옮겨갔던 것처럼, 이번에는 멕시코의 남쪽 국경 부근에 새로운 위치를 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슈퍼스타급의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들과 함께, 태양 아래 사막으로 향한 것이죠. 스캇은 작업을 위해 향한 멕시코가 가진 매력에 대해 말하기도 했습니다.

 

스캇 항상 내가 선인장 사진들을 봐올 때마다, 실제 선인장이 가진 이미지에 대해서는 생각들이 되게 다양했었어. 근데 사람들이 나한테 뭘 보내줄 때 진짜 선인장을 그 위에 붙여서 보내주더라고. 그거 보고 와우 씨.’ 한 거지. 이제는 뒤에 그냥 선인장 산이 있어. 산에 일반 나무들이 있는 것처럼, 선인장들이 있더라니까. 선인장 한 부대가 그냥 빡.”

 

스캇은 [Utopia]가 공개될 시기에 대해서는 아직 공식적으로 밝힌 바가 없습니다.그러나 팬들은 이 프로젝트가 2021년 안에는 공개될 것으로 기대하는 중입니다.

 

스캇 나오는 중이야. 곧 나와. 믿어봐.”

 

한편 지난 23, 스캇은 LA의 페어팩스(Fairfax)를 찾아 자신의 레이블 캑터스 잭(Cactus Jack)’의 깜짝 팝업 스토어를 열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