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돈 톨리버의 [Heaven Or Hell], 스포티파이 재생 수 10억 회 돌파
 
  294
2021-02-23 04:37:09

 

돈 톨리버(Don Toliver)는 기록을 계속해 갈아치우면서 성장 중입니다. 휴스턴 출신 래퍼 돈 톨리버는 지난 2020, 데뷔 앨범 [Heaven Or Hell]을 발매했습니다. 톨리버가 자신의 레이블 캑터스 잭(Cactus Jack)의 보스,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의 앨범에 참여하며 그의 이름이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할 때 발매한 앨범이죠.

 

[Heaven Or Hell]은 이제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10억 회 넘게 재생된 앨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앨범의 수록곡 중 “No Idea”“After Party” 은 각각 2,500만 회 이상 재생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No Idea”의 재생 수는 4,000만 회에 이르죠. 앨범의 재생 수는, 톨리버가 거너(Gunna), 나브(Nav)와 함께 한 인터넷 머니(Internet Money)“Lemonade”, 또 로디 리치(Roddy Ricch)와 함께 한 “Lemonade (Remix)”에 참여하면서 일시적으로 큰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톨리버는 지난 2,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캇의 [Astroworld]와 자신의 [Heaven Or Hell] 등을 통해 얻은 기록들을 보여주며 자신의 성공을 과시했습니다. 테슬라 옆에서, 톨리버와 그의 친구는 “No Idea”“After Party”의 플래티넘 인증, “Can’t Say”“Cardigan”의 골드 인증을 기념하는 플래크를 들고 포즈를 취했죠.

 

 

톨리버 인스타그램 캑터스 잭은 플래크 쓸어 모은다. 이 여정에 함께 해준 모두에게 고마워.”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