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카티, 의문의 남성에게 위협받은 이유는?
 
  310
Updated at 2021-02-22 00:33:30

 

플레이보이 카티(Playboi Carti), 앨범 [Whole Lotta Red]의 발매를 계속 늦추어서 그의 팬들을 화나게 한 적이 있는데요. 한 팬은 카티와 이보다 더 큰, 소셜 미디어에 알려야만 하는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지난 20일 인터넷에 퍼진 영상에서, 카티는 자신에게 싸움을 거는 한 남성에게 다가섭니다. 카티가 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 그 남성은, 카티에게 무기를 내려놓고 남자답게맞서라고 말합니다. 남자가 카티에게 소리친 이유는 카티가 자신의 여동생을 건드렸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카티는 영상의 끝부분에서 이를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영상이 인터넷에 퍼진 뒤, 카티는 직접 트윗을 통해 이 사건의 결과를 전했습니다.

 

카티 트위터 그쉐ㄱ ㄴㅐ가 눕혔ㅇㅓ! 선 조ㄴ나 넘길ㄹㅐ!”

 

영상 속에서의 다툼이 어떤 상황으로 이어졌는지는 알 수 없지만, 카티는 괴한으로부터 자신을 잘 지켜냈다고 말했죠.

 

작년, 카티는 그의 아들, 또 자신의 아내인 래퍼 이기 아질리아(Iggy Azelea)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는 논란이 있었으나 2021년이 되고서는 별다른 논란 없이 지내는 중입니다. 한편 카티는 기분 좋게 2021년을 시작했는데요. 20201225일에 발매한 카티의 새 앨범 [Whole Lotta Red]는 발매 첫 주에 10만 앨범유닛이 판매되며, 2021년 첫 1위 앨범이 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