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나인, 새 비디오에서 믹 밀에게 다시 도발
 
  3614
2021-02-21 04:53:10

 

식스나인(6ix9ine)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가을과 겨울을 신곡의 공개 없이 조용하게 보냈던 식스나인은 지난 19일, 곡 "ZAZA"와 함께 2021년을 시작했습니다.


 

식스나인의 머리처럼 컬러풀한 뮤직비디오는, 그의 뮤직비디오가 늘 그래왔듯 정신없는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전 세계적인 팬데믹이 아직 진행 중이지만, 식스나인은 수많은 여성을 한곳에 모아두고 돈과 술을 뿌리며 비디오를 촬영했습니다.


며칠 전, 애틀란타의 한 클럽에서 식스나인이 갑자기 믹 밀(Meek Mill)에게 달려들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ZAZA"의 뮤직비디오에서 식스나인은, 당시 믹과의 대치상황에서 자신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사용했습니다. 달려드는 자신을 바라보는 믹의 얼굴을 확대하며, "이 표정은 그가 ㅈ됐음을 감지한 표정입니다."라는 나레이션을 넣었죠. 영상의 마지막에는, 비디오에 출연한 여성들의 아버지에게 미안하다는 한 줄의 사과를 넣기도 했습니다.


식스나인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새 비디오를 홍보하며 다음과 같은 캡션을 붙였습니다.


 

식스나인 인스타그램 中

"내 이름이 맨날 래퍼새끼들 입에 오르내리지만 실제로 만나면 왜 다들 그렇게 핑계가 많은 거야 ???????????????? 나도 알아! ZAZA???? 왕이 돌아왔다 이말이야ㅏㅏㅏㅏㅏㅏ‼️‼️‼️"


지난 14일 인터넷에 퍼진 둘의 영상을 보면, 식스나인은 계속해서 믹을 '쫄보 새끼'로 부르며 달려듭니다. 믹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식스나인이 또 한 번의 '어그로'를 끌기 위해 자신이 클럽에서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보호관찰이 풀리지 않은 식스나인이기에, 그로서도 싸움을 벌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었을 겁니다.


믹 밀 트위터 中 "서로 달려든 게 아님 난 차 타러 가는 중이었는데 갑툭튀한 거여ㅋㅋ"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