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블랙, 4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약혼하다
 
  757
Updated at 2021-02-20 12:42:03

 

코닥 블랙(Kodak Black)이 약혼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코닥이 징역에서 풀려난 지 약 1주일 후인 지난 18, 코닥은 자신의 여자친구인 래퍼 멜로우 랙즈(Mellow Rackz)에게 깜짝 청혼을 했습니다. 비행기에 나와 결혼해줘, 멜로디. 사랑해라는 메시지를 적어 하늘에 띄우고, 반지를 건넸죠.

 

 

멜로우 랙즈가 업로드한 사진과 영상 속에 랙즈가 코닥의 청혼에 답하는 순간이 직접 담기지는 않았지만, 랙즈는 캡션을 통해 그녀가 코닥의 청혼을 받아들였음을 알렸습니다.

 

 

멜로우 랙즈 인스타그램 이젠 미스 카프리 ???? 청혼 바로 받아버렸어 ????”

 

한편 이 소식을 전한 TheShadeRoom의 인스타그램에는, 라이네 트릴(Rynaee Trill)이라는 이름의 래퍼가 코닥의 여자는 자신이며, 자신은 코닥과 2018년부터 연인 사이를 유지해오고 있다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트릴 뭐야 그냥 코닥 플로리다 집이네 ㅋㅋ;”

 

트릴은 이후 이 사실을 말한 이유를, ‘랙즈가 자기가 뭐라도 되는 줄 알까봐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사회로 나와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코닥은 지난 19, 지난주에 만났던 릴 야티(Lil Yachty)와 함께 콜라보 싱글 “Hit Bout It”을 공개했죠.

 

코닥은 2월 초, 시티 걸즈(City Girls)의 제이티(JT)와 연인 관계를 맺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었습니다. 지난 14일 밸런타인데이 때에, 코닥이 제이티에게 넌 나에게 유일한 존재라며 세레나데를 불러주었기 때문이죠. 짧은 시간동안 코닥의 마음에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