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 아이비 파크 새 컬렉션 예고
 
  263
2021-01-26 10:40:58

 

구찌 메인헤일리 비버 등이 모델로 나섰다

 
비욘세(Beyoncé) 아디다스(Adidas) 함께 만든 의류 브랜드 아이비 파크(Ivy Park)  번째 컬렉션을 예고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산비탈에 영감받아 ‘아이시 파크(Icy Park)’라는 테마로공개된 티저 영상과 이미지에는 구찌 메인(Gucci Mane),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캐시 페이지(Kaash Paige) 등이 모델로 나선 것을 확인할  있습니다.
 

 

아이시 파크’ 컬렉션은 산비탈에서 입고 신을  있는 악세서리신발 등의 스트릿웨어를 담았다고 합니다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다섯 가지 스타일의 신발이 포함되는데요울트라 부스트(Ultraboost), 포럼 로우(FORUM LO), 포럼 미드(FORUM MID), 슬릭 슈퍼(Sleek Super) 스니커즈와 부츠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나아가 비욘세는 이번에도 아이비 파크의 가치관 ‘This Is Your Park’ 강조하고 있습니다이는 작년에 비욘세가 팬데믹 상황에서 정신적신체적감정적으로 힘든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든 캠페인으로 인생의 원동력 등은 ‘너의 공원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아직 ‘아이시 파크’ 컬렉션의 발매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으며티저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된 25일부터 일주일간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