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스모크의 레이블, “곡 더 나올 예정”
 
  230
2021-01-25 05:09:35

 

[Shoot For The Stars Aim For The Moon]에 이은 다음 작품은?

최근 팝 스모크(Pop Smoke)의 레이블 수장이, 세상을 떠난 팝의 곡 발매가 더 있을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입니다.

 

지난 22, 빅토르 빅토르 월드와이드(Victor Victor Worldwide)의 사장 스티븐 빅토르(Steven Victor)는 휴먼 메이드(Human Made)와의 콜라보레이션 양말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게시물의 댓글에는 팝 스모크의 새로운 곡이 공개될 계획이 있는지를 궁금해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죠. 한 인스타그램 유저는 팝 신곡 나오나여?” 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빅토르는 라는 짧은 답글을 달았습니다.

 

다른 유저는 더 구체적으로 질문했는데요. “프레도(Fredo), 영 애즈(Young Adz)랑 한 노래에 팝 스모크 벌스도 클리어 되어서 나오나여?”라는 질문이 달리자, 빅토르는 클리어 된 버전 곧 나와요라고 답해 사람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습니다.

 

팝 스모크는 지난 2, 주택 침입으로 LA에서 숨을 거두었습니다. 팝의 데뷔 앨범 [Shoot For The Stars, Aim For The Moon]7월에 발매되어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데뷔했습니다. 앨범은 현재 28주 연속으로 차트에 올라있고 발매 후 6달이 넘게 지난 지금까지도 3위라는 매우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앨범의 보너스 트랙인 “Dior”는 올해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베스트 랩 퍼포먼스부문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죠.

 

빅토르는 이후 GQ와의 인터뷰에서,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션에 대해 팝은 더 많은 노미네이트를 받을 자격이 충분하다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빅토르 아니 팝이 어떻게 올해의 앨범이나 올해의 랩 앨범이나 최고의 신인에 이름이 안 오를 수가 있어? 팝은 이번 어워즈 아니면 이름 올릴 기회도 없다고. 그래서 나한테 그냥 이 그래미는, 구라 그 자체야. 후보 선정 도대체 누가 하는 건지 ㅋㅋ;”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