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 비, 새로운 리복 컬렉션을 공개하다
 
  383
2021-01-25 03:53:39

 

완판을 기록했던 카디 비(Cardi B)와 리복(Reebok)의 첫 콜라보레이션 신발 컬렉션. 카디와 리복은 ‘Club C Cardi’‘Cardi Coated Club C Double’이라는 이름의 다른 두 콜라보 라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두 컬렉션은 모두 Hi Vis 그린, 다이내믹 핑크, 화이트 색상으로 25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영유아 사이즈에는 클래식 핑크 옵션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카디는 지난 22,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소식을 전했습니다.

 

   

 

 

카디 인스타그램

내 다음 @리복 제품은 어어어엄청 귀엽고 재밌는 애들이 될 거야!!!!!”

못참아!!! 지금 당장 신어버리고 싶어 아!!! 그럴 수 있음 좋겠지만, 좀 기다려야겠지? 준비된 사람~?”

 

리복과의 이전 컬렉션 커버 사진을 촬영할 때에, 카디가 힌두교에서 숭배되는 여신 두르가(Durga)를 컨셉으로 한 커버를 선보였다 힌두교 커뮤니티의 반발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에 카디는 곧바로 사과의 입장을 밝혔죠.

 

카디 내가 리복 사진 촬영하러 갔을 때, 크리에이티브 팀이 나한테 여신을 컨셉으로 한 촬영입니다~’ 이랬고, 그 여신은 강인함, 여성성, 그리고 자유를 상징한다고 알려줬어. 그것들은 내가 좋아하고 또 내가 추구하는 것들이니까, 듣고 쩐다고 생각했지. 근데 만약 사람들이 자기 문화나 자기 종교를 모욕하는 것이라고 느낀다면,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싶어. 내 의도는 그게 전혀 아니었어.”

 

카디 사람들이 예수나 마리아와 같은 룩을 선보일 때는, 그 사람들이 아름답고, 품위를 지키고, 존중을 갖춘 방식으로 표현한다면, 난 그런 감정을 느끼지 않아. 난 무례한 태도를 보이려고 했던 게 아니야. 아마 내가 좀 더 조사를 하거나 공부를 했다면 좋았을 텐데, 미안해. 이미 일어난 일을 돌이킬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 더 알아보고 공부해볼게.”

 

카디의 사과가 전해진 후, 커버는 새로운 사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