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신곡 선공개 한 다니레이, 논란이 된 이유는?
 
  592
2021-01-22 21:40:04

 

새로운 곡을 스포일러한 뒤, 소셜 미디어에서 이름이 계속해서 오르내리는 중인 다니레이(DaniLeigh). 그러나 다니도 이런 종류의 관심은 원하지 않았을 듯합니다.

 

지난 21, 다니는 잠에서 깬 뒤 자신의 미공개 곡 “Yellow Bone”의 일부를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습니다. 다니의 남자가, 자신처럼 라이트 스킨(밝은 피부 톤의 흑인 여성을 가리키는 말)’ 여성을 원한다는 내용의 곡이었죠. 이 가사는 다베이비의 딸을 가졌던 이전 여자친구 MeMe의 피부 톤을 이야기한 것으로 보였을 뿐만 아니라, 라이트 스킨 여성을 가리킬 때 “yellow bone”이라는 표현을 사용한 것에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낀 것입니다. (물론, 노란색 이모지와 함께 댓글을 단 다베이비는 이에 포함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을 올린 지 몇 초만에, 다니에게 곡의 부적절함을 지적하는 수많은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영상은 지워졌지만, 다니는 영상을 삭제하기 전 자신은 그저 라이트 스킨 여성들을 위한 곡을 만들려고 했을 뿐이라며 자신의 의도를 이야기했습니다.

 

다니 내가 라이트 스킨 쟈기들을 위한 곡 좀 만들면 안 돼?”

다니 아니 피부색에 관해 이야기하는 수백만 가지의 곡이 있는데, 도대체 왜 내가 곡 한번 만들면 다른 피부색을 차별한다고 생각하는 거야.. 과몰입 좀 그만하지 제발..”

 

다니가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 모든 글을 삭제한 이후에도 사람들의 반발은 계속되었습니다. 다니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시 한번 헤이터들에게 메시지를 전했죠.

 

다니 트위터 나 깔 거 하나 더 생겼네? 축하한다 ㅋㅋ???????? 날 지적하고 매장할 수 있는 건 신 말곤 없어... 너네 맘대로 해. 솔직히 신경 쓰이지도 않아. 내 주변엔 내 진심과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 많거든.. 이게 널 불편하게 했다면 미안^!^”

 

다니의 이 트윗은 당연히도 비판을 잠재우지 못했는데요. 다니는 한 차례 더 강하게 대응했습니다.

 

다니 트위터 느 그 들 은 나 몰 라. 너희가 ㅈ만한 폰 뒤에서 본 적도 없는 여자한테 댓글이나 써대고 판단할 동안 난 신이 계속 날 축복하게 할 거야... 너넨 걍 헤이터야. 이야기 끝. 이젠 내가 어제 얼마나 아무렇지 않았는지를 올려볼 차례인가ㅎ

 

이야기가 끝났다던 다니는 다시 두 개의 트윗을 추가로 게시했습니다.

 

다니 트위터 너넨 내 편도 아니잖아.”

다니 트위터 그리고 세상이 원한다 했어? 내 남 자 가 원한다고 한 거잖아!! 내 이야기 한 거라고.. 좀 그만해 이제

 

이 트윗을 마지막으로, 다니는 자신의 두 번째 앨범 [MOVIE]의 링크를 남기고 사라졌습니다.

 

한편, 다니의 폭풍같은 트윗이 진행되는 동안 다베이비의 딸을 가졌던 전 애인 MeMe는 이 상황의 모든 순간을 즐긴 것처럼 보입니다. MeMe는 귀여운 캐릭터 gif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마디를 남겼습니다.

 

Me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나였으면 안 했다ㅋㅋㅋㅋㅋ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