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 건 켈리, “외계인한테 지구는 최고의 예능 그 자체지”
 
  587
2021-01-22 02:48:16

 

머신 건 켈리(Machine Gun Kelly)는 자신의 영화 [Downfalls High]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19TV 프로그램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했습니다. 켈리의 곡 “Seeing Aliens”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켈리는 자신이 해가 바뀐 이후로 두 번이나 UFO를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켈리 나 그저께 사우전드 오크스(Thousand Oaks, 캘리포니아의 도시)에 있는 강 위에서 외계 생명체 봤음.”

켈리 빨간 공 같은 게 갑자기 나타나더니만 사라지더라고. 이번 달 초에 하와이에서 파란 공 모양으로 날아다니는 뭐 발견됐을 때 막 UFO라고 그랬잖아. 내가 보라 보라(Bora Bora, 타히티의 섬) 갔다 오고 딱 1주일 뒤에 나온 뉴스거든? 하와이도 태평양에 있고 보라 보라도 태평양에 있잖어. 나 사실 보라 보라에서 하와이에서 나왔다는 거랑 똑같은 것도 봤었음 ㅋㅋ 접근 비행하면서 내려오더니 산 쪽으로 가서 사라지던데.”

 

켈리는 여기에 자신의 생각을 덧붙였습니다.

 

켈리 아무튼, 내 생각에 걔네가 지구를 보면 아이고 저 멍청이 쉑들ㅋㅋ하지 않을까 싶다. 솔직히 우리 작년 내내 뻘짓만 했잖아. 지구에 안 살아서 구경만 해도 되는 입장이라면, 2020년 같은 꿀잼 예능도 없음 ㄹㅇ

 

켈리의 아내이자 유명 배우인 메건 폭스(Megan Fox), 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과의 인터뷰에서 외계인의 존재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메건 가끔 난 내가 이 세상에 맞지 않는 건가 싶을 때가 있어.”

메건 세상이랑 동떨어진 느낌은 유명세를 얻으면서 더 심해졌어. 내가 살면서 배워가야 할 것 중에 하나겠지? 난 만약 외계인들이 지구로 돌아오면, 걔네가 연락할 인간 리스트에 내가 있다고 생각해. 나일 것 같아 그냥, 항상 그래왔어.”

 

켈리가 공개할 새 영화 [Downfalls High], 9월에 발매하여 빌보드 200 차트에 1위로 데뷔한 자신의 앨범 [Ticket To My Downfall]를 잇는 작품입니다. 인스타그램 포스트에 의하면, 지난 15일 켈리의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영화는 첫 주에만 1,600만 조회 수를 넘겼습니다.

 

고등학교에서의 사랑을 주제로 만들어진 뮤지컬 드라마는, 지난 19일 유튜브에도 업로드되었고 조회 수는 400만 회를 넘겼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