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의 매니저 曰 “스캇과 VS 배틀은 없을 거야”
 
  362
Updated at 2021-01-21 00:40:13


 

지난 18, 인터넷에는 퓨처(Future)와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최근 많은 아티스트들이 이벤트성으로 진행 중인 히트곡 ‘Versus’ 배틀을 열 수도 있다는 루머가 퍼지기 시작했는데요, 사실을 확인해보니 두 래퍼 간의 VS 배틀은 예정에 없다고 합니다. 루머가 돌기 시작한 직후, 퓨처의 매니저인 앤서니 살레(Anthony Saleh)는 루머에 대해 트윗으로 간단하게 논란을 종결했습니다.

 

 

 

살레 트위터 나도 VS 좋아하긴 하는데 루머는 사실이 아님

 

루머는 ‘Complex Ambition’이라는 이름을 가진 트위터 유저에 의해 시작되어 소셜 미디어 유저들이 이를 키운 것으로 보입니다. Complex Ambition은 트위터를 통해, 프로듀서 팀발랜드(Timbaland)의 매니저와 모노 뮤직 그룹(Mono Music Group)의 보스 개리 마렐라(Gary Marella)가 퓨처와 스캇의 VS 배틀을 기획 중임을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 소식을 들은 인터넷은 오히려 ‘VS 배틀을 왜 하냐는 반응이었습니다. 퓨처가 압도적으로 승리할 것이기에, 굳이 스캇에게 상처 줄 일을 만들지 말자는 이유였죠. 현재 음악 시장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스캇이지만, 퓨처는 지난 2010년대 중후반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매한 바 있습니다.

 

트위터 반응

 

 

스캇이 90210 틀고 리듬 타고 있는 순간, 퓨처가 March Madness 틀면 스캇은 그냥 찢기는 거야. 스캇 음악은 애초에 히트를 위한 음악이 아니라고.”

 

 

 

아동학대 수준인데 ㅋㅋ

 

 

 

스캇 씨 완파당합니다. 제발 멈춰주세요.”

 

 

미리 스캇과 그의 가족에게 심심한 위로를 전함

 

 

 

퓨처가 2015년에 낸 노래들: 스캇 커리어 먹기 가능

 

다음으로 예정된 공식적인 VS 배틀은 R&B 스타 아샨티(Ashanti)와 키샤 콜(Keyshia Cole)21일 선보입니다. 둘의 매치업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두 번의 연기를 거쳤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