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 동료들에게 다이아몬드 체인 선물하다
 
  2884
2021-01-20 10:18:06

 

하지만  가지 논란이 되고 있다

 
뉴욕 기반 주얼리 브랜드 엘리언트 & (Eliantte & Co) 트래비스 스캇을 위해 제작한 다이아몬드 체인을 공개했습니다.
 
엘리안테 & 코의 대표 엘리엇 엘리안테(Elliot Eliantte)  웨인(Lil Wayne), 카디 (Cardi B), 퓨처(Future), 니키 미나즈(Nicki Minaj) 등의 주얼리를 디자인한 유명 주얼러로이번에는 스캇을 위해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 ‘Melted Utopia Dream’라는 이름의 다이아몬드 체인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체인을 받은 스캇의 동료로는 현재 캑터스 (Cactus Jack) 래퍼 럭셔리 택스(Luxury Tax) 위켄드(The Weeknd) 매니저 아미르 에스마일리언(Amir Esmailia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엘리안테는 스캇과 무라카미가 디자인에 관여했다고 하였지만유명 주얼러인 한국계 미국인  볼러(Ben Baller) 무라카미가 참여하지 않았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볼러  “저거 공식적으로 무라카미가 승인하지 않았고아마 알지도 못할 거야 ㅋㅋ 실제로 아티스트가 참여하지 않았는데 작품을 같이 만들었다고 하는  ‘짝퉁(bootleg)’이라고 
 
스토리에 이를 공유한  볼러는 엘리안테의 이름을 명확하게 명시하지 않았지만엘리안테는  볼러를 향한 메시지로 보이는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게시물  “질투는 당신이 배워야  사람에 대해 험담을 하게  것이다
 

 볼러는 무라카미와 함께 제이 발빈(J Balbin), 키드 커디(Kid Cudi) 등의 체인을 제작하고과거에도 다양한 협업을  경험이 있는데요아직 ‘Melted Utopia Dream’ 무라카미가 실제로 참여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1
Comment
2021-01-20 14:14:49

무라카미가 스캇이랑 영통하는거 인스타에 올리면서 과정에 자기가 참여는 안했다고 했어용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