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 와우, 휴스턴 시장을 비난한 이유는?
 
  188
2021-01-19 02:46:53

 

저번 주말, 사람이 가득한 나이트클럽에서 공연을 했던 바우 와우(Bow Wow)는 공연 이후부터 지금까지 방역 수칙 위반에 대한 책임으로 고생하는 중입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입장한 휴스턴의 ‘Clé 나이트클럽에서 바우 와우는 공연을 한 뒤 그날 밤 자신의 모습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는데요. 휴스턴의 시장인 실비스터 터너(Sylvester Turner)는 바우 와우의 소셜 미디어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난 17, 터너 시장은 이에 대해 트윗을 남겼습니다.

 

 

터너 시장 트윗 “@바우와우프로모션팀 측이 기획한 휴스턴에서의 행사가 우리 감시망에 딱 걸렸습니다. 음식점처럼 운영 중인 다른 바 혹은 클럽은, 운영 능력이나 거리두기 준수 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감시단에 포착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주세요. 오늘 우리 시에서는 1,964명의 신규 확진자와 17명의 신규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시장이 자신의 팀을 직접 언급한 트윗을 본 바우 와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말했는데요. 오히려 시장에게 화를 냈습니다.

 

바우 와우 스토리

아니 시장 형한테 나 지금 떠날 거라고 말 좀 해줘봐;”

그날 그 클럽에 온 연예인이 나만 있냐고 ㅋㅋ 미치겠네 ㄹㅇ

 

이후 바우 와우는 트위터에도 글을 남겼습니다.

 

 

 

바우 와우 트위터 휴스턴 시장은 아무리 봐도 그냥 날 싫어하는 게 맞음. ㅈㄴ 나만 주말 내내 욕먹었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 ㅋㅋㅋㅋㅋ 말이 됨 이게?”

 

바우 와우는 15일 밤, 믹 밀(Meek Mill), J. 프린스 주니어(J. Prince. Jr.)가 있는 클럽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날 밤 DJ 부스에 있던 DJ는 트윗을 통해, “바우 와우는 사전에 이야기된 바 없이 갑작스럽게 무대에 서게 되었고 2곡만 하고 집에 갔다.”라며 바우 와우의 편을 들어주기도 했죠.

 

한편 바우 와우는 이후, 자신이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이러한 이벤트에 계속 참여해오고 있다며 몇 개의 트윗을 더 올렸다가 삭제하기도 했습니다.

 

바우 와우 트위터

작년에도 파티를 얼마나 열었는데 내가 어? 난 클럽에서 마스크 쓰긴 했어. 내 파티였으면 마스크 벗으라고 해 나는, 근데 내 파 티 가 아 니 었 잖 아.”

그러나 여전히 난 질타를 받겠지... 이젠 내가 마이크 잡고 랩하는 타임이 아니면 마스크 안 벗겠다고 약속할게. 간단하지? 맨날 소독제도 들고 다니고.”

 

휴스턴의 코로나19 상황판에 의하면, 텍사스의 해리스 카운티에서는 3,413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하였고 12일부터 지금까지 38,655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확진자는 약 19,000명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