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FREE-TALK
뇌동맥류로 입원한 닥터 드레, 마침내 퇴원하다
 
  241
2021-01-18 00:54:55

 

뇌동맥류로 입원한 닥터 드레(Dr.Dre)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드레의 변호사인 피터 파테르노(Peter Paterno)는 기타 구체적인 사항들을 전하지는 않았지만, 드레가 지난 토요일(16)에 집으로 돌아왔다는 짧은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혔다고 Associated Press는 전했습니다.

 

올해로 55세인 닥터 드레는, 지난 4일 뇌동맥류로 입원하여 LACedars-Sinai 메디컬 센터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드레의 입원 소식을 TMZ가 가장 먼저 보도하며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죠.

 

그리고 드레는 입원 하루 뒤인 5,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드레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내 가족, 친구, 그리고 팬들 모두 고마워. 현재 난 매우 좋은 상태이며 내 의료 팀으로부터 최고의 케어를 받는 중이야. 병원에서 나가서 금방 집으로 돌아갈게. Cedar 병원의 모든 의사들에게 샤라웃!!”

 

공식 입장문의 발표와 함께, 드레의 대변인은 빌보드(Billboard)편히 쉬는 중이다라며 그의 상태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드레의 입원 소식이 전해지자, 아이스 큐브(Ice Cube), 미씨 엘리엇(Missy Elliot), 지 이지(G Eazy), LL 쿨 제이(LL Cool J)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그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습니다. 래퍼 아이스 티(Ice T)는 지난 15, 드레와 연락한 뒤 확인한 그의 상태를 트위터를 통해 알리기도 했습니다.

 

아이스 티 트위터 방금 드레랑 페탐 조졌다. 방금 집에 왔대. 안전하게 잘 왔고 상태도 좋아 보여.”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