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FREE-TALK
폴로 지, ”최고의 아티스트는 투팍과 릴 웨인이야“
 
  346
2021-01-18 00:11:50

 

폴로 지(Polo G)가 자신의 두 번째 앨범 제목을 [The GOAT]로 지은 것에서 알 수 있듯, 폴로는 자신의 재능을 스스로도 인정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폴로는 그 재능의 출처가 오로지 자신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 듯합니다.

 

얼마 전 그래미 아카데미(Grammy Academy)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폴로는 투팍(Tupac)과 릴 웨인(Lil Wayne)을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로 이야기했습니다.

 

폴로 최고의 아티스트? 전 무조건 투팍이요.”

폴로 중요한 점은, 투팍은 이전에 존재했던 아티스트임에도 오늘날 우리가 좋은 태도를 가지는 데에 있어서 영감을 준다는 점이죠. 릴 웨인 같은 사람도 마찬가지예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하게 활동해왔고, 그리고 그 분야에서 항상 정상에 있었다는 점. 우리가 좋은 마음가짐을 가지도록 영감을 준다는 점. 그래서 웨인과 투팍이 최고인 거에요.”

 

폴로는 웨인과 투팍을 최고의 아티스트로 꼽은 뒤, 자신은 자라는 동안 구찌 메인(Gucci Mane)과 믹 밀(Meek Mill)의 음악도 즐겨들었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시카고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저희 도시의 음악이라고 강조하며, 출신지에서 탄생한 음악들도 많이 접했다고 말했습니다.

 

폴로의 두 번째 앨범 [The GOAT]5월에 발매되어, 발매 첫 주에 99,000 앨범 유닛을 판매하며 빌보드 200 차트에 2위로 데뷔했습니다. 16 트랙이 수록된 이 앨범에는 주스 월드(Juice WRLD), NLE 차파(NLE Choppa), 머스타드(Mustard), 릴 베이비(Lil Baby), BJ 더 시카고 키드(BJ The Chicago Kid), 그리고 스터너 포 베거스(Stunna 4 Vegas) 등이 힘을 보탰고, 이 앨범은 RIAA로부터 골드 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