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릴 우지에게 대결을 신청하다?

 
  1186
Updated at 2021-01-14 02:07:47

 

퓨처(Future)가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에게 대결을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음악과 관련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퓨처가 대결 종목으로 신청한 것은 다름 아닌 풋워크였는데요.

 

퓨처는 자신이 춤을 추는 영상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한 뒤 아무나 드루와 ㅋㅋ라는 텍스트와 함께 우지와 댄서 She Loves Meechie를 태그 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J6_FHyhWq3/?utm_source=ig_embed 

 

우지가 퓨처에 맞설 춤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나 퓨처의 태그가 진지한 맞짱 신청이 아닌 만큼, 우지가 퓨처의 챌린지를 받아들이고 새로운 춤을 보여준다면 그것 또한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퓨처와 우지는 2020년의 많은 시간을 함께 움직여왔습니다. 두 아티스트는 [Pluto x Baby Pluto] 앨범을 11월에 발매했고, 며칠 지나지 않아 디럭스 버전을 발매하여 앨범에 총 24곡을 담아냈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이 앨범은 빌보드 200 차트에 2위로 데뷔했고, 99천 유닛의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앨범은 두 아티스트 모두가 2020년에 2번째로 기록한 5’ 앨범이 되었습니다. 퓨처의 앨범 [High Off Life]5월에 발매된 직후 1위로 데뷔했고, 그보다 두 달 앞서 발매된 우지의 [Eternal Atake] 역시 발매된 직후 1위로 데뷔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