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염병 전문가에 따르면 올가을부터 공연할 수 있다
 
  480
2021-01-12 10:47:45

 

과연 2021년에는 함성과 함께 공연을 즐길  있을까?

 
미국 유명 전염병 전문가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백신 접종에 따라 콘서트와 극장이 빠르면 올가을부터 정상적으로 운영될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파우치  “만약 모든 것이 제대로 된다면공연은 2021 가을부터 가능할 것입니다따라서 겨울이 되기 전에는 청중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또한 안심하고 공연할  있을 거예요.”
 
더불어 공연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세계인의 75~80% 백신을 맞아야 하고청중은 공연장에서 마스크 착용과 약간의 거리두기는 필요할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 8월에 독일에서 진행된 실험에 따르면 공연장에서 적절한 환기엄격한 위생 관리제한된 인원을 유지할  바이러스가 전염되는 확률이 매우 낮았다고 하는데요파우치는  결과를 가지고 공연 관계자들에게 환기공기 청정 등에 대한 시스템을 미리 구축해둘 것을 당부했습니다또한항공 산업이 승객에게 바이러스 음성 결과를 요구하는 것과 같은 시스템을 공연 산업에 도입하는 방안도 제시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우리 특히 공연 산업에 엄청난 타격을 주면서 지난  해는 음악 산업에도 매우 암울한 시기가 되었지만파우치는 우린 공연장으로 다시 돌아갈 거예요공연자는 공연하고청중은 공연을 즐길 거예요반드시 일어날 것입니다.”라며 다시 한번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