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 더 스탤리언, 토리 레인즈와 다 베이비의 싱글 발매에 보인 반응은?
 
  586
Updated at 2021-01-10 09:50:24

 

총격 사건으로 얽힌 메건과 토리친구 사이인 메건과  베이비

 
지난 수요일토리 레인즈(Tory Lanez)  베이비(DaBaby) 함께한 뮤직비디오와 싱글을 예고했습니다.
 
현재 토리는 작년 7월에 메건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 발에 총을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이로 인해 19 달러(한화 2 748 보석금과 메건으로부터 100야드(91.44m) 거리를 유지할 것을 명령받았습니다메건은 사건 이후에 토리와 관계를 완전히 정리하고 데뷔 앨범 [Good News]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한편메건과 평소에 친한 친구로 알려진  베이비는 [Good News]  번째 트랙 “Cry Baby”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하였는데토리와  베이비의 콜라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베이비에게 배신감을 느낀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베이비를 향한 비난이 거세지자 메건은 트위터를 통해  아티스트의 콜라보에 대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메건  “좋은 시도다 ㅋㅋ 이거 옛날 작업물이고  베이비가 확정한  아니야. ‘Cry Baby’ 뮤직비디오  나올 거야.”
 
메건에 따르면 토리가 과거에  베이비와 작업한 곡을 이제야 발매하는 것이고 베이비가 발매하는 것에 확정하지 않은 상태로 보입니다.

 


 

아직 토리와  베이비의 곡이 언제 발매될지는 모르겠지만토리는 이틀 전에 “Motorboa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