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눕 독과 에미넴의 비프, 피처링 거절이 원인이다?
 
  1614
Updated at 2021-01-08 10:59:42

 

스눕 독의 사촌이 밝혔

 
현재 스눕 (Snoop Dogg) 에미넴(Eminem) 간의 불화는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최근 스눕 독의 사촌이자 래퍼인 대즈 딜린저(Daz Dillinger) 클럽하우스(ClubHouse) 출연하여 에미넴의 피처링 거절이 비프의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즈  “스눕은 ‘ 누구도 나를 거절하지 않아라며 화났어요그래서  이후로 스눕과 에미넴이  트랙에 있는   적이 없죠.”
 
에미넴과 스눕 독은 닥터 드레(Dr. Dre)라는 연결고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트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은 2000년에 발매된 에미넴의  번째 정규 앨범 [The Marshall Mathers LP] 수록곡 “B*tch Please II” 처음이자 마지막입니다. 2018년에 스눕독은 에미넴과 함께 스튜디오에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지만현재까지  아티스트가 함께한 트랙이 발매되지는 않았습니다.
 
한편클럽하우스에 같이 있던 에미넴의 절친 로이스  5’9’’(Royce da 5’9’’) 비프에 대한 에미넴의 관점을 밝혔습니다.
 
로이스  “에미넴은 스눕이 인터뷰(자신의 래퍼  10 리스트)에서 보여준 에너지에 기분 상했어요 생각에 에미넴은 스눕이 악의적으로 말했든 아니든   존중과 함께 말하기를 원했던  같아요근데 저도 에미넴이 굳이 노래에서 디스할 필요는 없었다는 것에 동의해요.”
 

과연 앞으로 스눕 독과 에미넴이 함께한 트랙을   있을까요?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