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나스 X, 타일러와 프랭크에게 감사를 표하다
871
2020-12-03 10:03:56
이 세 남자의 공통점은?
2019년 여름, 릴 나스 X(Lil Nas X)는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히면서 팬들은 그의 용감함에 지지와 응원을 보냈지만, 한편에서는 그를 놀리기도 했는데요. 최근 릴 나스 X는 애플 뮤직(Apple Music)과 인터뷰를 통해 이 씬에서 흑인 동성애자로 활동하는 것이 어떤지에 대해서와 앞으로 발매될 앨범에 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릴 나스 X 曰 “제 생각에 저는 프랭크 오션(Frank Ocean)이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 같은 아티스트들 때문에 지금 제 위치에 있는 게 쉬워진 거 같아요. 그리고 ‘Provider’는 제가 연애를 하고 있을 때 정말 특별한 곡이었죠. 그래서 프랭크, 정말고마워요. 진짜 멋진 사람이에요.”
“저는 진심으로 제 주위에 천사들이 항상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들이 저한테 사인을 보내서 ‘그래, 이제 공개하자’ 이렇게 된 거죠. 저는 이미 앞으로 나아가고 있었고, 제가 하는 모든 일이 자유로워지고 있어서 다음 레벨로 가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거예요. 평생 이 사실을 음악으로 표현할 수 없다는 것도 말이 안 됐고”
릴 나스 X는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공개한 것에 대해 전혀 후회하지 않고, 자신이 다른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11월에 싱글 ‘Holiday’를 발매한 릴 나스 X는 이제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글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