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존, 칸예 웨스트와 콜라보 앨범 준비 중?
 
  352
2020-12-01 11:20:37

 

‘Roses’ 히트를 치고 최근 [While The World Was Burning] 발매한 세인트 (SAINt JHN) 애플 뮤직(Apple Music)과 인터뷰를 통해 칸예 웨스트(Kanye West) 콜라보 앨범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세인트   “칸예랑 함께한 ‘Pray For Me’ 닙시(Nipsey) 죽고 나서 만든 거예요닙시가 죽은 날에 바로 만들었죠곡을 만들고 와이오밍(Wyoming)에서 칸예한테 들려줬는데 마음에 들었나 봐요그때 (Gap) 캠페인 촬영을 하고 있었는데제가 촬영하는 동안 칸예가  곡에 녹음했어요.”
 
그리고 칸예가 저랑 부주 밴턴(Buju Banton)이랑 앨범을 만들어서 자신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싶대요.”
 
세인트 존은 이처럼 짧게 언급만 하고  아티스트의 콜라보 앨범에 대해서 말을 아꼈습니다칸예는 자신의  번째 정규 앨범 [DONDA], 그리고 닥터 드레(Dr. Dre) 함께 작업 중인 [JESUS IS KING] 후속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칸예가 세인트 부주 밴턴과 콜라보 앨범까지 작업한하고 있다면 현재   개의 앨범을 준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세인트 존은 올해 ‘Roses (Imanbek Remix)’ 그래미(Grammy) ‘베스트 리믹스 레코딩(Best Remixed Recording)’ 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