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떡 曰 “안드레 3000한테 한 번도 관심 가진 적 없어”
767
2020-11-28 09:48:39
최근 영 떡(Young Thug)이 티아이(T.I.)의 팟캐스트 ‘expediTIously with Tip T.I. Harris’에 출연하여 티아이, 베니 더 부처(Benny The Butcher)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들은 대화 도중 어느 순간 안드레 3000(André 3000)의 업적에 관해서 이야기하게 되었는데, 영 떡의 발언이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영 떡 曰 “난 안드레 3000의 곡 두 개도 랩 못할 거야. 그 사람한테 한 번도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거든. 내 인생에서 단 한 번도.”
티아이는 영 떡의 발언을 듣고 당황했는지, 영 떡이 엘튼 존(Elton John)과 작업했던 것을 언급하며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인 안드레 3000한테도 관심을 줘야 하는 것 아니냐는 말을 하자 영 떡은 엘튼 존과 안드레 3000의 차이점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엘튼 존과 안드레의 차이점을 간단히 말하자면, 엘튼 존은 굽신굽신하는데 안드레는 굽신거리는 걸 원하지. 엘튼 존은 나한테 ‘야! 나 너 팬이야, 너랑 구찌 메인(Gucci Mane) 첫 곡을 기억하고 있어. 구찌 메인 출소는 언제야?’라면서 진짜 내 팬 같았어. 그러다 내가 곡 작업하자고 하니까 ‘당연히 해야지!’라 했고. 근데 안드레는 어떤 느낌이냐면, 내가 안드레의 비서한테 연락해서 ‘나 영 떡인데…’ 이런 식으로 연락을 해야 해.”
영 떡은 결국 안드레 3000을 인정하지 않으면서 팟캐스트는 마무리되었습니다. 팟캐스트 이후 영 떡의 발언에 대해 많은 이들이 실망감을 표하면서 “영 떡이 엘튼 존은 칭찬하면서 안드레 3000을 무시하는 건 말이 안 돼”와 같은 반응이 돌고 있습니다.
글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