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PENMIC
제레마이, 코로나19 증세 호전으로 중환자실 벗어나다
 
  307
2020-11-22 21:03:22

 

시카고 병원에서 코로나191주일이 넘도록 사투를 벌이고 있는 가수 제레마이(Jeremih). 이제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듯합니다.

 

제레마이는 코로나19 확진 판정 후 급격하게 증세가 악화됨에 따라 중환자실로 옮겨졌었는데요. TMZ에 따르면, 제레마이는 이제 일반병동에서 치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얼마 전 제레마이의 확진 소식이 전해지자 래퍼 50센트(50 Cent)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제레마이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또한 상태가 악화되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이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50 센트 인스타그램 내 친구 제레마이 위해 기도해줘. 상태가 많이 안 좋대. 코로나19 장난 없네 진짜. 지금 시카고에 있는 병원 중환자실로 들어갔어.”

 

제레마이가 중환자 병동으로 옮겨졌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제레마이의 에이전트를 통해 그의 치료 소식은 계속해서 알려졌습니다. 지난 19, 에이전트는 제레마이가 방금 막 산소 호흡기를 떼어냈다고 알리면서도, 여전히 상태가 위중하여 중환자실을 벗어나지는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로부터 2일 뒤인 21, 제레마이는 일반병동으로 옮겨졌습니다.

 

현재 코로나19는 미국에서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NBC 뉴스에 따르면, 현재 미국은 1200만 명 이상의 확진자와 25만 명 이상의 사망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