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펌, 도널드 트럼프를 지지하는 새 싱글 ‘Lil Pimp’ 공개
 
  953
2020-11-19 17:45:29

 

미국 대선이 막바지를 향해가던 몇 주 전. 공화당의 후보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가 자신의 미시건(Michigan) 유세 현장을 방문한 래퍼 릴 펌(Lil Pump)리틀 핌프(Little Pimp)’로 소개하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난 18, 릴 펌은 새로운 싱글 “LIL PIMP BIG MAGA STEPPIN”을 발매했습니다.

 

프로듀서 로니 제이(Ronny J)의 비트와, ‘Make America Great Again’ 슬로건이 적힌 모자를 커버로 쓴 이 노래는, 릴 펌이 “Gucci Gang”으로 보여준 신드롬을 또 한 번 일으키려는 의도가 있는 듯한데요. 가사에도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조 바이든(Joe Biden), 이슬람 극단주의 세력인 ISIS를 언급하는 등, 논란을 일으킬만한 요소들을 대거 포함시켰습니다.

 

“LIL PIMP BIG MAGA STEPPIN”

 

Fuck a bad bitch, send her back to ISIS, uh

이쁜 년과 해, IS로 돌려보내

Look at all my diamonds, they bitin’

내 다이아몬드 좀 봐, 너무 차갑네

Got a Rolls truck with no license, ooh

무면허로 롤스로이스 트럭을 샀지

And I’m screamin’ out ‘Fuck Sleepy Joe.’

그리고 난 소리쳐 ㅈ까 조 바이든!’

 

이 곡의 의도였던 화제 유발에는 성공한 듯합니다. 그러나 관심을 보이는 사람보다는 분노를 느끼는 사람들이 더 많았죠.

 

네티즌 1 진짜 이건 너무 병* 같은데. 투표도 안 한 놈이 음악으로 돈 못 버니까 트럼프한테 돈 받고 이런다고ㅋㅋㅋㅋ? 그냥 계속 대학에나 계시지 그랬습니까.”

 

지난 10, 릴 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영상을 통해 바이든의 세금 정책을 강력하게 비난하고 트럼프에 대한 공개적인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릴 펌 다 닥쳐 트럼프가 대통령이야. 바이든아 내가 여기서 세금을 33%나 더 낼 것 같아 보이냐 ㅋㅋ? *새끼. 바이든 ㅈ 까시고 트럼프 2020~”

 

한편, 공개적으로 트럼프에 대한 지지를 보이던 릴 펌은 얼마 전 투표를 하지 않은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