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OPENMIC
파이비오 포린 曰 “세상에서 적이 가장 많은 직업은 래퍼야”
 
  209
2020-11-19 16:53:24

 

지난 17, 파이비오 포린(Fivio Foreign)은 자신의 트윗을 통해, ‘래퍼가 다른 어떤 직업보다 많은 사람들의 표적이 되고 있다는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래퍼 짐 존스(Jim Jones)가 올해 초 밝혔던 생각과 비슷한 것이었죠.

 

파이비오 이 지구상에서 래퍼만큼 많은 사람들의 표적이 되는 건 없어. 경찰의 표적, 다른 래퍼들의 표적, 미디어의 표적, 대중들의 표적. 그리고 우리가 지금처럼 많은 위험을 겪어야 할 필요가 없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야!”

 

지난 2, 존스는 래퍼로 사는 것이 군인으로 사는 것보다 위험하다는 자신의 생각을 트윗 했습니다. 이 때문에 존스의 생각에 반대하는 군인과 작은 설전을 벌이기도 했죠. 그러나 지난 14, 래퍼 베니 더 버쳐(Benny The Butcher)가 다리에 총상을 입은 사실이 알려지자, 존스는 이 뉴스를 캡처하여 기존에 자신이 가지고 있던 생각을 한 번 더 말했습니다.

 

존스 너넨 아직도 내 말 안 믿지. 래퍼는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직업 중에 하나라고. 빨리 나아라 친구야. 안전하게 지내고 항상 조심해.”

 

베니의 총상을 비롯하여 최근 랩 커뮤니티에서는 많은 총기 관련 사고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 래퍼 킹 본(King Von)Mo3는 총상으로 세상을 떠났고, Mo3의 사망 소식에 애도를 표하던 래퍼 부시 밷애스(Boosie Badazz)도 얼마 전 다리에 총상을 입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