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EE-TALK
릴 우지 버트 曰 “지구를 떠나겠다는 말은…”
 
  2693
2020-11-17 09:29:06

 

최근 트위터를 통해  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떠나겠다는 발언을   우지 버트(Lil Uzi Vert). 놀랍게도 2016년에  인터뷰에서 27세에 지구를 떠나겠다는 발언을  적이 있는데요올해 26세인  우지 버트는  27세가 됩니다.
 
과거의 발언과 최근 트윗으로 인해 팬들은  우지 버트가 27세에 사망한 아티스트를 지칭하는 ’27 클럽(27 Club)’ 언급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자 우지 버트가 이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우지 버트  “ 내가 죽는다고 얘기한  없다 ㅋㅋ 지구를 떠난다는 말이 DMT 한다는 의미인  몰라 27살에 남들처럼 취해있을  알았어… 마약 절대 하지 !!!”
 
DMT(Dimethyltryptamine) 디메틸트립타민이라는 약물의 줄임말로 강력한 환각 작용을 일으킨다고 하는데요 팬이 왜 구체적으로 27세를 언급했냐고  것에 대해  우지 버트는 “ 30살에 가까워지는 27살이 되면 DMT 다룰  있을 줄 알았어.”라고 답하면서 자기는 항상 마약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지 버트는 지난 금요일에 퓨처(Future) 합작 앨범 [Pluto x Baby Pluto] 발매하였는데퓨처와의 앨범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