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베이비, BET 힙합 어워드에서 수상하지 못한 것에 대해 입을 열다
 
  1459
2020-10-29 21:51:16

 

어제(28) BET 힙합 어워드 2020(BET Hip Hop Awards 2020) 진행됐는데요가장 많은 후보에 올랐던  베이비(DaBaby)가   개의 상을 받지  했습니다.
 
 베이비는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굵직한 부문을 포함하여  12개의 부문에 후보에 올랐지만상은 모두 다른 후보에게 돌아갔습니다특히 ‘올해의 앨범에는 [BLAME IT ON BABY], [KIRK] ‘올해의 힙합 비디오 “BOP”, “ROCKSTAR” 후보에 오르면서  부문 후보에  작품씩이나 이름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수상에 실패했습니다.
 
시상식  셰이드 (The Shade Room) 올해 BET 힙합 어워드에 가장 많은 후보에 올랐던  베이비가 어떠한 상도 받지 못한 소식을 전하며이에 대해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봤습니다다수의 팬이 “  개는 받았어야지 말도  ”, “이번에 진짜 어워드가 아닌 동정 어워드였음 같은 반응을 보인 가운데 베이비가 직접 댓글을 달았습니다.
 
 베이비  “ 베이비는 굴하지 않아 @bet 베이비를 좋아하거든모든 수상자들 축하해. #WellDeserbed
 
오히려  베이비는 수상 실패를 겸허히 받아들여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었고팬들은  베이비의 언행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면서 ‘2020년에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는  베이비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올해의 아티스트 메건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 ‘올해의 노래 로디 리치(Roddy Ricch) “The Box”, ‘올해의 앨범’ 또한 로디 리치의 [Please Excuse Me For Being Antisocial] 선정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