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 비, 오프셋을 잡아가는 경찰에게 소리 지르다
 
  5115
2020-10-27 09:45:32

 

최근 오프셋(Offset)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지지하는 집회에서 자동차를 몰고 가다가 총을 흔든 혐의로 경찰에게 붙잡혔습니다.
 
경찰이 오프셋에게 자동차에서 내리라고 지시하자 오프셋은 거부하면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 셀럽이야 내가 누군지 알아미고스의 오프셋이야!”라고 외쳤습니다경찰은 누군가 사람들에게 총구를 겨누었다는 신고를 받아 출동한 것이라고 하자 오프셋은 트럼프 지지자들이 깃발로 자신의 자동차를 쳤다고 주장하였고강제로 자동차 문을  경찰관들을 고소하겠다고 하였습니다결국 오프셋은 자동차에서 내려 붙잡혔지만곧바로 카디 (Cardi B) 등장했습니다.
 
카디   “ 남편이야 그에게 총을 겨누는 거야?”
 
카디 비는 소리를 지르며 경찰들에게 접근하였고 경찰이 카디 비를 막아서자 카디 비와 동행하던 이들도 카디 비를 막기 시작했습니다경찰들이 오프셋을 데리고 가려 하자 카디 비는 “ 이건 미친 짓이야 남편은 무장하지 않았어!”라고 외쳤습니다.

사건 현장 근처 건물에서 대화를 나눈 오프셋과 경찰은 얼마   오프셋을 풀어주었으며오프셋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는 삭제되었습니다한편오프셋의 자동차 조수석에 앉아 있던 카디 비의 20 사촌은 공공장소에 장전된 화기를 소지한 혐의로 체포되었으나 그날 밤에 35,000달러(한화  3,953 9,500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고 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