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더크 曰 “주스 월드는 칸예만큼 쩌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었어”
 
  823
2020-10-22 18:53:14

 

릴 더크(Lil Durk)는 캐나다의 매거진 MONTREALITY와의 인터뷰에서, 주스 월드(Juice WRLD)에 대한 좋은 기억들을 풀어놓았습니다. 더크는 주스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며, 칸예 웨스트(Kanye West)를 잇는 시카고의 스타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더크 주스는 개 잘하지 진짜로. 그냥 아이콘 그 자체야. 이게 주스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하는 말이 아니라, 주스는 차세대 시카고 출신 대스타였어. 거의 칸예 급으로 클 수 있었단 말이야. 왜냐면 걘 엄청 똑똑했거든.”

 

더크는 주스의 재능에 대한 찬사와 함께, 주스의 프리스타일이 스튜디오에 있던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일화를 풀어놓기도 했습니다.

 

더크 진짜 천재야 그냥.”

더크 걔가 시* 프리스타일 하는 게 진짜 개쩔어. 내가 걔랑 같이 스튜디오 들어갔는데 걔가 갑자기 미치게 잘하니까, 내 팀도 나한테 슬슬 눈치 주더라니까. ‘오우 야 너도 힘 좀 줘야겠다?’ 이카면서. 순간 아 어떡하지;’ 하면서 아찔하던데 ㅋㅋㅋㅋ. 잠깐 동안 내가 누군지를 까먹었다니까. 그래도 같이 노래도 듣고, 분위기도 타고 하면서 진짜 재미있었어.”

 

이어 더크는 주스의 약물 복용을 언급하며, 약물 복용으로 세상을 떠난 또 한 명의 시카고 래퍼 프레도 산타나(Fredo Santana)에게도 리스펙을 표했습니다.

 

더크 약 뭐 그런 것들... 워낙 많은 사람들이 하니까. 프레도에게도 RIP. 정말 안타까워. 무엇보다 RIP 주스.”

 

주스 월드는 201912, 코데인과 옥시코돈 중독으로 21살의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주스의 커리어가 어떻게 풀려갔을지는 아무도 알 수 없지만, 그 누구보다 강렬한 루키 커리어를 쌓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주스가 세상을 떠나기 전 그의 앨범 [Death Race For Love]20193월에 빌보드 200 차트의 정상에 올랐고, 사후 앨범 [Legends Never Die LP] 역시 지난 7월 차트에 1위로 데뷔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