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크, 새 앨범 임박?
 
  359
2020-10-20 10:04:29

 

드레이크(Drake) 홍보팀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팬이 캐나다 온타리오(Ontario) 고속도로를 운전하던  드레이크의  앨범 [Certified Lover Boy] 로고가 프린팅된 트럭을 포착했습니다트럭의 왼쪽 측면에 ‘CLB’ 로고가 있으며트럭의 뒤편에는 푸샤 (Pusha T) [DAYTONA] 앨범 제목이 프린팅되어 있지만이는 단순히 데이토나 운송 회사(Daytona Freight Systems) 로고로 보입니다.

 트럭은 드레이크의 프로듀서 40(Noah Shebib, 노아 셰빕) 드레이크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다음 날에 포착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졌습니다.
 
40  “드레이크의  앨범은 항상 준비돼 있었어요이미 10개월 전부터그럼 앨범 작업이 끝났냐고요몰라요 ㅋㅋ 드레이크가 다음 주에 10곡을  만들 수도 있는 거고그래서 드레이크는 자기가 발매하고 싶을  발매할 거예요.”
 

올해 5월에 [Dark Lane Demo Tapes] 발매한 드레이크는 원래 이번 여름에 여섯 번째 정규 앨범 [Certified Lover Boy] 발매한다고 밝힌 적이 있지만아직  앨범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드레이크는 나이키와 협업한 ‘CLB’ 머천다이즈를 지인들에게 선물로 보내고최근에는 토론토의 CN 타워에도 앨범 홍보를 하면서 앨범 발매 준비가 거의 완료된  같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