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드릭 라마, 새로운 사운드 연구 중
 
  732
2020-10-20 09:08:10

 

현재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앨범  하나가 단언컨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앨범일 것입니다켄드릭은 2017년에 발매한 [DAMN.] 앨범으로 그래미상퓰리처상을 가져가면서 다음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습니다.
 
하지만켄드릭의  앨범에 대한 언급은 지난  년간 나오지 않았는데요최근켄드릭은 베이비 (Baby Keem) 영국의 패션 잡지 ‘i-D’ 40주년 커버를 장식하면서 앨범에 관해 입을 열었습니다.
 
켄드릭  “올해 내내 어떻게 하면 새로운 사운드를   있을까 고민했어요저를 흥분시킬 무언가가 필요하지매번 똑같은  할 수는 없거든요.”
 
그리고 많은 분이 [good kid, m.A.A.d city] 파트 2 내달라고 하던데저는 그걸 만들  없어요제가 파트 2 만드는 순간 진부해지는 거거든요만들게 되면 [good kid, m.A.A.d city] 대한 감정이 사라질 거예요저는  앨범이 세상에 오래 기억됐으면 하거든요그래서 그다음에 [To Pimp a Butterfly] 발매한 거고이에 어떤 사람은 사랑을 보여줬지만어떤 사람은 엄청 싫어했어요.”
 

한편켄드릭이 소속되어 있는 Top Dawg Entertainment(  엔터테인먼트, TDE) 리즌(Reason) 켄드릭이 가족 문제로 인해 앨범 발매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더불어 올해 TDE 아티스트의 활동은 적었지만내년에는 TDE 해가  것이라는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