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켄드와 메건 더 스탤리언, 2020년 영향력 있는 100인 표지 장식
 
  1857
2020-09-23 14:16:01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 2004년부터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100 발표하여 올해 17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100 다섯 가지 카테고리(선구자아티스트리더타이탄아이콘하에 인물을 선정하는데올해 선구자 표지를 메건  스탤리언(Megan Thee Stallion)아티스트 표지를 위켄드(The Weeknd) 장식했습니다.
 
메건과 위켄드를 표지로 선정한 배경에는 다음과 같은 코멘트가 있습니다.
 
메건은 부모님할머니  많은 가족을 잃었지만그녀는 끈기의 전형이다올여름에는 총에 맞으면서 메건을 깎아내리려는 사람도 많았으나 그녀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메건은  씬에 거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고 우린 그녀가 계속 승리했으면 좋겠다.”
 
위켄드는 자신의 비전에 접목할 다양한 음악이 준비되어 있다그는 상업성에는 관심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되는 아티스트   명이다마치 프린스처럼위켄드는 자신의 비트에 맞추어 전진한다그는 모든 아티스트의 본보기다.”
 
아티스트 카테고리에는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J 발빈(J Balvin), 할시(Halsey)  다양한 아티스트가 포함되었으며할시의 소개 글은 작년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100 올랐던 BTS 작성했습니다.
 

우리나라 아티스트로는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이 이름을 올렸고리더 카테고리에는 대한민국의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이 선정되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